미녀와 야수: 30주년
고전 애니메이션의 30주년을 기념하여, 이 애니메이션과 실사가 함께하는 스페셜은 고전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뮤지컬 공연, 세트, 의상과 함께 팬들이 사랑하는 영화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