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IMF 요원인 이단 헌트는 IMF 소속인 짐 펠프스 휘하의 미션 임파서블팀은 글리촌이라는 자가 NOC 요원 리스트를 맥스라는 무기상에게 팔아넘기려는 음모를 막기 위한 작전에 투입된다. 그러나 작전 수행 중 이단 헌트를 제외한 모든 요원이 숨지게 되고, 홀로 살아남은 헌트는 본부에 도움을 요청한다. 하지만 IMF 본부는 헌트를 스파이로 오해하고, 헌트는 진짜 배신자를 찾기 위한 불가능한 임무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