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팀 버튼 감독이 제작한 풍부한 상상 속 판타지 모험. 제이크가 대체 현실과 시간을 망라하는 수수께끼를 풀어내자, 특별한 힘을 지닌 아이들을 만나게 된다. 이중엔 공중부양을 하는 에마, 불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올리브, 투명인간인 밀러드도 있다. 하지만 곧 위기가 닥치고, 아이들은 힘을 모아 자신들처럼 특별한 세계를 지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