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를 위한 기도
《바비를 위한 기도》 는 미국의 드라마 텔레비전 영화로, 2009년 1월 24일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첫 방영되었다. 어머니의 종교적 편협과 사회적 편견에 부딪혀 자살한 동성애자 보비 그리피스의 실화를 담은 리로이 F. 에런스의 동명 책에 바탕하였다. 대니얼 슬래덱 엔터테인먼트, 원스 어폰 어 타임 필름스, 퍼멋 프레젠테이션스에서 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