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아카데미
친한 친구이자 모로이 공주인 리사를 지켜야 하는 댐퍼, 로즈는 위험을 감지하고 학교를 탈출한다. 하지만 그녀의 탈출 계획은 실패하고, 결국 둘은 알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