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
사라는 새 학교 첫 등교날 뭔가 특별한 세 여학생을 만난다. 친구 크리스는 사라에게 이들이 마녀라는 사실을 알리지만, 그녀는 그의 말을 믿으려 하지 않는다. 한편 마법을 완성시키기 위해 마지막 한 명을 수색하던 세 여학생은 사라의 기행을 목격한 뒤 그녀를 끌어들이고, 이내 마법이 실제로 일어나는 모습을 목격한 사라는 마음을 모두 빼앗기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