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소년
보호관찰 중인 장지구는 할아버지와 살다 친구 때문에 절도죄로 소년원에 가고, 뒤늦게 할아버지 사망 소식을 듣는다. 홀로 남겨진 그에게 죽은 줄 알았던 엄마 장효승이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