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드
폴은 트럭 운전사로 근무하던 와중 예상치 못한 습격에 의식을 잃고 쓰러진다. 의식을 되찾은 폴은 자신이 의문의 휴대폰과 함께 작은 관에 묻혀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밖으로 탈출하기 위해 생매장범과 협상을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