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 올마이티
뉴스 리포터 브루스는 모든 것에 불평불만을 가지고 날마다 불행 속에 살아간다. 기다리던 승진 자리를 라이벌에게 빼앗기고, 건달들에게 먼지나게 맞으며 인생의 바닥을 친 순간, 머리끝까지 화가 난 브루스는 모든 불행을 신의 탓으로 돌리고 원망한다. 여느 날과 다를 바 없이 하늘을 향해 모든 불평불만을 쏟아부은 브루스 앞에 어느 날 자신을 신이라고 소개하는 정체불명의 청소부가 나타나고, 그는 브루스에게 인생을 바꿀 전지전능한 신의 힘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