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폭스
릿카는 가족과 평범한 삶을 살던 중 습격을 받아 아버지와 할아버지를 잃는다. 모든 걸 버린 릿카는 복수를 결심하고, 자신의 이름도 과거도 지운 채 어둠 속 닌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