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다카스코스
이라크에서의 군사 작전 중, 맥스는 팀원이자 여자친구인 사샤를 잃어버리고 만다. 2년 후, 전역한 맥스는 옛 상관에게서 맥스가 살아있고 테러리스트가 되어 무기 거래에 나타났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사샤가 자신을 버리고 적이 되었다는 말을 믿을 수 없었던 맥스는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사샤를 찾으러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