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2009년 1월 15일, 전세계는 “설리” 설런버거(행크스 분) 기장이 허드슨강의 차가운 물 위로 통제불능의 비행기를 미끄러지듯 착륙시켜 155명의 승객 전 원을 구한 “허드슨강의 기적”을 목격하게 됩니다. 하지만, 설리가 국민과 언론으로부터 그의 전무후무한 항공기 조종 기술로 칭송을 받았음에도, 그의 명성과 경력을 파멸로 몰아갈 수 있는 조사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