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말의 사랑
1999년 12월 31일 영미는 세상이 끝날까 봐 좋아하는 도영을 향해 있는 힘껏 용기를 낸다. 그리고 2000년 1월 1일, 도영의 아내라는 여자가 영미 앞에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