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은 울지 않는다
트랜스젠더로 태어난 브랜던 티나는 도망치듯 폴즈 시티라는 마을로 이주하게 된다. 그곳에서 라나라는 여성과 사랑에 빠진 브랜던은 친구들에게 정체를 들키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