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몬스터
아파트 옥상에서 예티를 발견하게 된 소녀 이와 그녀의 두 친구는 예티를 가족과 재결합시키기 위한 모험에 나선다. 그러기 위해서 이들은 이익을 위해 예티를 포획하려는 악당들보다 한발 앞서 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