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세기 우주, 위성 파괴로 클링온 제국이 경제적 어려움을 마주한다. 결국 클링온 제국은 혹성 연방에 가입해 평화 교섭을 맺는데, 혹성 연방 이탈자가 클링온 제국을 공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