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
성격이 삐뚤어진 상사, 성적인 압박을 가하는 상사, 그리고 사이코 상사를 둔 세명의 친구 사이인 닉과 데일, 커트는 술자리에서 그들의 상사들이 사라지면 얼마나 행복해질까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의 환상과 달리 암살 분야에 대해서는 그 어떤 경험도 소질도 없고 무능하기까지 하다. 그들의 선택은 원래 의도와는 전혀 다르게 정신없게 진행되며 되돌릴수 없는 시점까지 이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