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와이엇(에모리 코헨)은 앞날이 창창한 소년인데, 과거의 문제로 인해 번빌 소년원에 가게 된다. 빌리는 위험한 재소자들과 잔인하고 혹독한 교도관들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데, 그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을 격려하는 방법을 배우고 자신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다. ‘Stealing Cars’는 에모리 코헨, 존 레귀자모, 마이크 엡스와 아카데미상 후보 윌리엄 H. 메이시(1996년 ‘파고’ 남우조연상 후보)와 펠리시티 허프먼(2005년 ‘트랜스아메리카’ 여우주연상 후보)이 감동적인 연기를 펼친 강렬한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