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셰프
LA의 유명 레스토랑 셰프 칼 캐스퍼는 한 음식 평론가에게 혹평을 받고 그와 SNS에서 말싸움을 하다가 급기야 일을 그만두고 만다. 이후 칼은 사이가 소원하던 아들과 함께 쿠바 샌드위치 푸드트럭을 차려 미국을 횡단하며 미식의 세계를 선보인다. 그러던 어느 날, 혹평을 남겼던 평론가가 이들의 푸드트럭을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