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스틸 씨 유
시카고의 한 연구소에서 일어난 폭발로 인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사망하고, 이들은 산 자와 공존하지만 형체만 남아 잔존인이라 불려진다. 10년 후, 잔존인들에 대해 공부하게 된 베로니카 칼더는 브라이언이라는 공격적인 잔존인을 만나게 된다. 베로니카는 반 친구인 커크 래인에게 도움을 받게 되고, 그들은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시카고의 금지된 구역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