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
마빈은 체력도 약하고 무능력하다고 무시만 당하던 경찰을 꿈꾸는 남자였다. 하지만 어느 날 사고를 당해 유전학적 연구에 미쳐 있던 박사에게 개, 바다표범, 말 등의 장기를 이식받고 되살아난다. 그러자 그는 예전의 마빈이 아니었고 뛰어난 동물적 감각들로 어느새 경찰서에서 촉망받는 인재로 거듭나고 있다. 하지만 곧이어 동물적 감각들에 의해 그는 점점 이상한 행동들을 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