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
지루한 일상을 보내던 한 소녀는 옆집의 조종사 할아버지로부터 오래전 사막에서 다른 행성에서 온 어린왕자를 만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이후 둘은 친구가 되어 조종사의 이야기 속 세계를 여행하는 환상적인 모험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