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
젊은 여성에게서 악령을 몰아내려고 하다 죽음에 이르게 한 사제(톰 윌킨슨)의 변호를 맡아 교회와 정부에 맞서게 되는 변호사(로라 린니)의 실화를 소재로 한 영화. 린니는 자신의 경력에 대한 회의를 애써 떨쳐버리고 자신만만한 정부 검사(캠벨 스콧)와 싸우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