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파일: 나는 믿고 싶다
한 무리의 여성들이 불가사의하게 납치되고, 이는 엑스 파일 사건이 된다. 이 일에 가장 적합한 팀은 전직 요원인 폭스 멀더와 데이나 스컬리 박사지만, 이들은 자신들의 어두운 과거를 마주하고 싶지 않다. 끔찍한 범죄의 진실은 어딘가에 있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는 멀더와 스컬리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