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
성공한 CEO 가리드는 숲에서 자유로운 화가 사룰을 우연히 만나 강렬한 끌림을 느낀다. 약혼자가 있는 가리드는 도시로 돌아온 후에도 사룰을 잊지 못하고 다시 그녀를 갈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