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리벤지: 마지막 한 놈까지
어느 날 딸이 사라졌다. 특수대원 제이크는 불길한 메모를 발견한 것을 시작으로, 사라진 딸의 행방을 찾아 도착한 한마을에서 거대한 권력 뒤에 숨은 끔찍한 진실과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