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빈지
2027년 크리스마스이브에만 술과 약이 허락되는 빈지 데이로 지정되고, 앤드류는 빈지 데이 전에 해고되고 콩가루 같은 집으로 돌아간다. 그곳에서 가족들과 신나는 연말연시를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