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스페이스
소심한 성격과 슈퍼 점원인 단순 작업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잭은, 쇼 핑몰 갔다가 우연히 한 남자한테서 주사를 맞게 된다. 그런데 그 주사기 속엔 , 비밀 축소 실험을 통해 잠수정을 타고 축소된 턱 펜들턴 중위가 들어 있다. 한편 턱은 잭의 몸 속에서 대화를 시도하면서 그와 친해지고, 그리고 다음 날 아침 9시까지 도난 당한 칩을 찾아야 다시 원상복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