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앤 질
성공적인 직업과 단란한 가정을 가진 잭에게 즐거운 명절에 찾아오는 가장 큰 두려움은 그의 집을 방문하는 왈가닥 쌍둥이 여동생 질이다. 잭과 비슷한 외모와 거친 성격을 가진 질은 어김없이 각종 사고를 일으키며 그의 심기를 건드린다. 그러던 어느 날 유명 배우 알 파치노를 섭외해야 하는 잭은 질은 함께 그가 참석한다는 농구 경기를 관람하러 가고, 그곳에서 알 파치노는 사뭇 다른 매력을 가진 질에게 반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