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머시
호소력 있고 생각할 거리를 만들어 주는 실화 "저스트 머시"는 젊은 변호사 브라이언 스티븐슨(마이클 조던)과 정의 실현을 위한 그의 역사적인 싸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하버드를 졸업한 브라이언은 수익이 좋은 일자리들을 마다하고, 그 대신에 앨라배마로 향하여 그 지역 변호사인 에바 앤슬리(브리 라슨)의 도움을 받아 억울하게 유죄를 받은 자들이나 제대로 된 변호를 받지 못한 이들을 변호합니다. 그가 맡은 가장 최초의, 큰 화제가 된 사건이 월터 맥밀란(제이미 폭스)의 사건입니다. 월터는 1987년에 18세 여성을 잔혹하게 살해한 혐의로 재판을 받았고 그의 결백을 증명하는 증거가 우세함에도 불구하고 사형을 선고받았으며, 그에게 불리한 단 하나의 증언 역시도 위증할 동기가 있는 범죄자에게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그후 수년 동안, 브라이언은 월터, 그리고 그와 비슷한 사람들을 위해 법적이며 정치적인 책략과 공공연하고 뻔뻔한 인종 차별에 맞서 싸워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