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퍼플
컬러 퍼플에서 깨지지 않는 유대감을 공유하는 세 여성의 특별한 자매애를 만 나보세요. 사랑받는 고전 작품을 대담하게 재해석한 이 영화는 블리츠 바자울 레가 감독하고 오프라 윈프리, 스티븐 스필버그, 스콧 샌더스, 퀸시 존스가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