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 스쿼드
하루에도 수십 건의 범죄 사건이 발생하는 로스앤젤레스에서 뛰어난 브레인과 대범함으로 무장한 은행 강도단이 나타난다. 연방은행을 사이에 두고 은행을 털려는 자들과 이들을 뒤쫓는 두 브레인 조직간의 피터지는 두뇌싸움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