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아틀라스
1849년. 태평양을 항해하는 배 안, 1936년 벨기에와 영국, 1974년 샌프란시스코, 2012년 영국의 런던, 2144년 미래도시 NEO SEOUL 그리고 2346년 문명이 파괴된 원시 지구까지, 500년을 넘나드는 시간 속에서 윤회를 거듭한 인물들은 서로 다른 시대적 배경과 상황 그리고 사회적 위치에 속하여 자신의 운명을 개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