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에의 노래
노래로 소통하는 뮤지션 키리에, 방황하는 잇코, 그리고 기다리는 나츠히코가 차가운 현실에 맞선다. 이들은 상처를 안고 서로의 곁에서 위로와 희망을 찾아가며 삶의 의미를 되새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