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겟어웨이
신혼부부는 꿈에 그리던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가게 되고 현지에서 일어난 신혼부부 살인사건에 대해 알게 된다. 두려움에 찬 두 사람은 여행을 계속할지 말지 고민하다가 자신들을 우연히 도와준 남자를 따르게 된다. 그리고 그들이 생각하던 파라다이스가 공포로 변하게 되고 이내 신혼여행은 끔찍한 기억이 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