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발
경찰 장배는 순찰에는 영 흥미가 없다. 그저 하루하루 빈둥거리며 시간만 보낼 뿐이다. 그런데 근래 들어 평범 그 자체인 이 마을 여기저기에서 수상해 보이는 이웃들이 그의 눈에 띄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