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의 꿈
19세기 말 투스카니, 테세우스 공작과 히폴리타의 결혼식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 허미아와 라이샌더가 숲으로 사랑의 도피를 떠난다. 이후 허미아를 짝사랑하는 드미트리어스가 숲으로 쫓아가고, 뒤이어 드미트리어스를 짝사랑하는 헬레나도 숲으로 들어간다. 한편, 네 사람의 모습을 지켜본 요정 왕 오베론은 사랑의 묘약을 활용해 이들을 도와주려고 하지만 시종의 실수로 상황은 더욱 복잡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