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룸메이트
새 룸메이트를 구하던 태와 데이미언은 완벽한 룸메이트인 오브리를 만나고 그녀와 살게 된다. 그러나 오브리는 레즈비언이었고 매일 애인을 데려오는 광경을 본 태는 엉뚱한 생각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