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연화: 리마스터링
1962년 홍콩, 한 아파트에 같은 날 두 쌍의 부부가 이사온다. 우연히 계속 마주치던 차우와 첸 부인은 서로의 배우자가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한다. 비밀스러운 만남에 궁금함을 느낀 차우와 첸 부인 역시 둘만의 만남을 가지기 시작한다. 서로에게 적당한 거리를 두려고 하지만 그 시도는 실패하기만 하고, 마음은 깊어져만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