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군이 무솔리니의 이탈리아군을 물리칠 준비를 끝마치자, 히틀러는 롬멜 장군이 이끄는 아프리카 군단을 지원군으로 보낸다. 영국의 몽고메리 사령관은 승승장구하는 사막의 여우를 격파할 계획을 세운다. 미국이 북아프리카에 상륙하자 추축국은 항복을 선언하고 사막 전쟁을 끝낼 수밖에 없는 상황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