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아포칼립스
수천 년간 잠들어 있던 태초이자 가장 강력한 돌연변이 아포칼립스는 인류가 지배하는 세상에서 눈을 뜬다. 그는 인류의 세계를 지우고 새로운 세계 질서를 창조하기 위해 돌연변이들을 모집한다. 프로페서 X와 어린 엑스맨들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강력한 적들과 맞서 세계의 운명을 건 일전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