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북경특급 2
옛날부터 황제의 보위를 맡은 보룡일족 공, 희, 발, 제 중 발은 세 사람과 달리 무술을 할 줄 모르지만, 뛰어난 머리로 발명품을 만들 줄 알아서 황제가 비밀 임무를 맡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