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이즈 본
노련한 뮤지션인 잭슨 메인(브래들리 쿠퍼)은 힘겹게 살아가는 아티스트인 앨 리(레이디 가가)를 발견하고 그녀와 사랑에 빠집니다. 가수로서 자신의 꿈을 포기하려고 하자 잭슨은 그녀를 무대 위로 끌어올립니다. 하지만 앨리가 가 수로서의 경력을 시작하려고 할 때 잭슨은 자신 내부의 악마와 끊임없는 사투 를 벌이면서 이들의 연인 관계가 무너지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