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사 도날드
도날드가 라디오 프로그램을 듣고서 와플을 만들기로 하는데, 실수로 반죽에 고무 시멘트가 들어가면서 온 집안이 전쟁터가 되어버리자 도날드는 라디오 방송국에 따지러 쳐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