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하늘에웃다 외전 결별, 야마이누의 맹세
평화를 무참히 파괴하고 혼란을 일으키는 이무기를 퇴치하기 위해, 전사 타이코가 야마이누라 불리는 부대를 이끌고 앞으로 나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