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하늘에 웃다 외전: 벚꽃, 천망의 가교
장남 쿠모 텐카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져 버리자, 그의 동생 소라마루와 츄타로가 집안의 명예를 이어가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