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다크니스
선택적 지각 증상을 가지고 있는 엘리자베스는 함께 살고 있는 어머니조차 인지하지 못한다. 독특한 정신과 의사의 도움을 받게 된 그녀는 정기적으로 보이지 않는 남자와 시간을 보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