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 콩깍지
잘생긴 완벽남 강태풍은 어느 날 사고로 인해 눈에 문제가 생긴다. 그 상태로 강태풍은 첫눈에 반한 왕소중과 연애를 시작하게 되지만 어느 날 갑자기 그의 콩깍지가 벗겨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