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피와 친구들
한밤의 영화 난장판
공포 영화를 같이 보고 난 후, 맥스와 PJ는 집에 영화 속 악당이 있다고 확신한다. 한편, 구피는 실수로 자기 자신을 집에 가두게 된다.
피트는 근처에 새로 생긴 경쟁 업체 때문에 자동차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다. 그리고 그는 구피가 시청 조사관이 되도록 도와서 경쟁 업체를 문 닫게 할 계획을 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