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포야 꼼짝마
플루토는 우편물을 가져오려고 하지만 의문스러운 소포 하나가 말을 듣지 않는다. 소포 안의 사랑스러운 거북이가 멋대로 달아나는 바람에 플루토와 특별한 소포의 한바탕 유쾌한 소동이 벌어진다.